1일 하반기 기업PR 캠페인 공개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DB손해보험이 1일 신규 기업PR 캠페인 “약속하길 잘했다!”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약속’의 실천 후에 느끼는 긍정의 감정에서 착안해 기획되었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 약속을 지키고 난 후에 얻게 되는 행복감과 만족감을 ‘약속하길 잘했다!’라는 일상의 메시지를 통해 전달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소비자가 ‘약속’에 대해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세대의 상황에 따라 ▲부녀편(직장인 딸과 아빠의 이야기) ▲부부편(취미에 빠진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 ▲1인가구편(자취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의 생일 이야기) 등 총 3편의 드라마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약속하길 잘했다!”라는 뿌듯한 감정과 미소를 띄우게 만드는 트레일러 영상을 더해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들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DB손보는 약속을 ‘지키지 못하거나 실망감을 줄까’ 주저하기 보다는 약속을 통해 용기를 내게 하고, 서로를 이어주며, 새로운 일상을 열어 더 많은 이들이 일상을 지키고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브랜드의 염원을 담았다.
이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약속의 가치’를 담은 매니페스토 디지털 영상(종합편)을 9월 중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의 모델은 DB손보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임윤아와 지진희가 참여했다.
특히, 배우 임윤아는 드라마와 앨범, 영화 등 바쁜 스케줄에도 캠페인의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배우 지진희는 특유의 울림 있는 담백한 목소리를 담은 종합편의 내레이터로 등장해 진정성을 더했다.
DB손보 관계자는 “지난해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에 이어 올해에는 약속의 실천으로 만족감을 느끼는 ‘약속하길 잘했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약속하길 잘했다!’ 광고 영상은 지상파와 케이블TV, 온라인을 통해서 공개되며, DB손보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톡톡 리딩금융인] 심길후 한국영업인협회장 "일에서 엑시트 말고 기쁨을 누려라”
- 라이나생명, ‘컴플라이언스 경영 시스템’ 국제표준인증 획득
- 웰컴금융그룹, 24번째 방정환 장학금 수여식 개최
- 생보사들 상반기 채권이익 급감...‘금리인상기’ 만기가능채권 늘려
- 신한라이프, 영업 성장동력 확보 위한 전담조직 신설
- 교보생명, 생보사 유일 콜센터 야간 상담 운영
- 삼성생명, ‘건강자산(山) 산행대회’ 실시
-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최고 3.95%...0.2%p 인상
- 하나손해보험, 국내 최초 격리 비용 보장하는 해외여행보험 출시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중학생·미혼모 대상 ‘신용케어 아카데미’ 실시
- 동양생명,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치매보험’ 출시
- 펀더풀, 누적 청약금액 100억원 돌파...온라인 소액공모 시장 1위
- 캐롯손해보험, 문효일 신임 대표 선임
- 3000억 증자에 문효일 대표 선임...캐롯손보 적자탈출 칼 뽑았다
- 사상 최악 침수 이어 역대급 태풍까지...손보사들 6일까지 '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