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과 제휴…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이용권 제공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톡과 제휴한 카카오뱅크의 여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톡의 구독 서비스인 '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카카오뱅크는 그동안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선보였다. 지난 2020년 8월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오늘의집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으며, 도전형 저축상품에 소비 혜택을 결합한 뱅킹 커머스 트렌드를 선보였다.
이번 상품의 가입 기간은 이달 27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으며, 만기 시 최대 연 3.70%(14일 기준)의 금리가 적용된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 계좌를 개설하고 26주간 각 혜택 제공 주차까지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2주차와 17주차에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과 1, 6, 13, 18, 25주차에 '톡서랍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번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은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에 이은 두 번째 카카오 공동체 제휴 상품으로, 공동체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뱅킹 커머스 영역의 확대를 의미한다"면서 "구독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예·적금 기본금리 인상…세이프박스 0.20%p↑
- 미래에셋증권-카카오뱅크, 최초 주식 계좌 개설 시 1만원 지급
- 카카오뱅크, 증권사 주식 계좌 개설 서비스에 '미래에셋증권' 추가
- 금리인상기에도 은행주 '뚝뚝'…"악재·제도에 발목 잡혔다"
- 카카오뱅크, 추석맞이 럭키드로우 시즌2 이벤트 실시
- 카카오뱅크, 일반·청년 전월세대출금리 0.20%p 인하
- 카카오뱅크, 업계 최초 대안신용평가모형 '카카오뱅크 스코어' 개발
- 카카오뱅크, 신복위 새희망힐링펀드에 기부금 2억 전달
- 카카오뱅크, 가명정보 활용 우수사례 경진대회 2년 연속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