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크래프톤이 게임 개발 역량 강화와 개발 방향성 수립을 위해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 직군 채용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크래프톤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는 게임 기획, 전략 수립 등 전반적인 게임 개발 과정에서 크래프톤 개발 조직을 적극 지원하고, 필요한 자문 및 조언을 제공하는 전문가 직군이다. 게임 개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인력 채용을 통해 내부 개발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취지다.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들은 △직접 제작 지원 △게임 파이프라인 강화 지원 △개발 인사이트 제시 등 본인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작 개발팀의 제작 효율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15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력 및 개발 조직 주요 리더 경험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지원자를 상시 모집한다. 개발 전문가로서 투자 심사에 참여하거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을 경우 우대한다.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되며, 크래프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는 지속가능하고 강력한 게임 개발을 향한 도전과 함께, 개발 조직에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는 나침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크래프톤은 계속해서 게임 개발에 집중하며 전세계 게이머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 제공을 위한 여정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