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R 제공
사진=SR 제공

[데일리한국 정순영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부산관광공사와 SRT 이용객 및 부산 관광객 유치와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스알과 부산관광공사는 27일 맺은 업무협약을 통해 SRT와 연계한 부산 여행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양기관이 보유한 홍보 플랫폼을 활용해 통합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부산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SRT와 부산시티투어버스, 호텔, 부산 관광콘텐츠를 연계한 테마형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는 등 국내여행 트렌드에 맞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스알은 SRT 열차와 부산시티투어버스를 연계한 ‘SRT&BUTI Package’를 운영하며 부산 여행객에게 교통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렴하고 편리하게 부산여행을 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방법, 운행코스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 혹은 SRT앱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에 많은 국민들이 SRT로 즐거운 부산 여행길에 나서길 기대한다”며, “국내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SRT 함께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에스알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