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0일까지…모바일 커피 쿠폰 등 경품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우리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우리WON뱅킹 이용고객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WON에서 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우리WON뱅킹' 신규가입 고객 또는 장기 미이용 고객이 '우리WON뱅킹'에 로그인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3매를 100% 증정한다.
또 새롭게 도입된 △WON꿀혜택 △우리아이 △눈치게임 △직장인셀럽을 방문 혹은 이용만 해도 즉석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각 서비스를 체험할 때마다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2명), △발뮤다 가습기(5명) △비스포크 제트봇(7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50명) △요기요 3만원 쿠폰(2천명) △메가커피 5000원 쿠폰(2만명) △GS편의점 2000원 쿠폰(4만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지난 9월 30일, 우리WON뱅킹에 영·유아 전용페이지인 '우리아이'를 오픈해 아동 실종방지 지문사전등록, 우리아이 맞춤상품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WON꿀혜택과 눈치게임 등의 서비스도 11일 새롭게 오픈했다.
먼저 WON꿀혜택은 우리WON뱅킹의 주요 서비스나 상품을 확인시 즉시 꿀머니(10~100꿀)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다. 눈치게임은 주어진 두 개의 팀 중에서 하나를 고르면 매주 최종 인원수가 적은 팀에게 추첨을 통해 레어템(rare item) 경품을 제공하는 MZ세대 맞춤형 이벤트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우리WON뱅킹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존 이벤트의 형식을 탈피해 상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우리WON뱅킹의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고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