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반려동물용 굿즈 등을 경품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소노펫은 이달 31일까지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서 반려동물과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SNS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비발디파크의 포토존 3곳 중에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까비네 펫펫’과 콜라보한 팝업존이 마련됐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띵킹독(반려동물 동반 카페&레스토랑) 인근 VIPet 라운지에 꾸며진 까비네 펫펫 팝업존에서 반려견에 핼러윈 코스튬과 아이템을 착용시킨 뒤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게재 시에는 #까비네펫펫, #까비네핼러윈하우스, #소노펫핼러윈 등 해시태그를 꼭 포함시켜야 한다. 그 이후에는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한 고객 가운데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코백 식기, 법랑 머그컵 등 반려동물 일상생활에 유용한 까비네 펫펫의 굿즈가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4일이다.
이밖에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제한시간 안에 까비네 102금고 비밀번호를 풀면 그 안의 상품(반려동물 굿즈)을 모두 갖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소노펫 투숙고객 가운데 1인 1회에 한해 도전할 수 있다.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소노펫 비발디파크 로비에서는 핼러윈 분장을 한 직원들과 사진을 찍고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운영된다.
소노펫 고양에서는 띵킹독의 핼러윈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이고, 쿠폰을 받으려면 #소노캄고양, #소노펫, #띵킹독, #펫카페 등 해시태그 노출이 필요하다. 아울러 소노펫 고양의 펫 스쿨에서는 견주와 반려견, 트레이너들이 한 데 어우러져 핼러윈 콘셉트의 어질리티를 체험하는 ‘호러 어질리티’도 선보일 예정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최근 들어 MZ세대를 중심으로 핼러윈 데이가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으면서 호텔&리조트 업계에서도 핼러윈을 매개로 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기획하고 있다”며 “소노펫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고객들께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놀이와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