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애드’의 신규 전직 4라인 ‘오버마인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한 애드 4라인 오버마인드는 선의의 가면 아래 타인을 지배하고 수족으로 부리려는 검은 속내를 숨긴 ‘매드 닥터’ 캐릭터다. 1차 전직 ‘어펙트 트레이서’, 2차 전직 ‘디셈블러’, 3차 전직 ‘오버마인드’까지 단계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장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해 아군을 지원하고 전투의 효율성을 높이는 기술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애드의 이야기가 담긴 애니메이션과 테마곡 앨범 ‘엘소드 OST : Invincible’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테마곡 ‘Invincible’은 비투비(BTOB)의 메인 보컬 서은광의 파워풀한 고음으로 애드의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의지를 강렬하게 표현한 강렬한 락 스타일의 곡이다.

넥슨은 애드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1월3일까지 누적 30분 접속하면 애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지급한다.

또한, 11월10일까지 각종 퀘스트를 완료해 모은 ‘[코보] 악동의 증표 – 애드’로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홍예주’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애드’ 4라인의 원활한 육성을 돕는 연계 퀘스트를 수행 시 보상으로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의 성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 11월17일까지 ‘애드’ 4라인 99레벨을 달성한 신규 이용자에게 최대 2만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넥슨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워드

#넥슨 #엘소드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