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브라운더스트2에 대한 게임 정보와 함께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1분40초 분량의 영상은 판타지 풍의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게임 스토리와 전투 연출 및 마을 풍경 등의 인게임 장면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주요 캐릭터로 등장하는 인물에 대한 소개와 그들이 펼쳐나갈 이야기를 암시하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3월 온라인으로 진행된 ‘브라운더스트 신작 IP 쇼케이스’를 통해 개발 소식을 알렸다. 자사가 서비스 중인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기존 브라운더스트의 스타일을 계승한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브라운더스트2는 2023년 출시 예정이며 공식 트위터를 포함한 각종 커뮤니티 공개를 시작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해나가는 등 소통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영상이 깜짝 공개된 이후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며, “IP의 매력은 살리고,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