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티저 사이트 및 톡채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기대 신작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로 도트 그래픽 기반으로 콘솔 감성의 손맛과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수동 액션을 살린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뿐 아니라, 다른 기사와의 연계 스킬 및 맵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시나리오 속 상황에 몰입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를 비롯해 저격, 퍼즐, 탈출 등 다양한 모드를 구현한 탄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처음으로 공개된 가디스오더 티저 사이트에서는 프리뷰 영상과 캐릭터 소개 정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미래를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아, 세계관과 함께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표현했다.
이어 공개된 캐릭터 소개에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매력적인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디스오더 카카오톡 채널을 함께 오픈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에 공개한 티저 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 로드컴플릿에서 개발 노하우를 결집해 제작 중인 ‘가디스오더’는 내년 중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