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네오플은 채용연계형 인재 양성 프로그램 ‘2022년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을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실무 능력을 갖춘 우수 인재 확보 및 지역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네오플과 제주도청, 제주테크노파크가 협력해 운영하는 채용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게임 그래픽 분야를 중점으로 △UI/UX △2D이펙트 등 총 2개 과정을 마련해 기초 및 심화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던전앤파이터‘의 현업 디자이너가 직접 강사로 참여해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전수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12월2일까지 네오플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학력, 나이, 지역에 제한없이 게임 그래픽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검토를 거쳐 선발된 교육생은 12월 말부터 3개월간 네오플 사옥 내 교육장에서 무상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수료생들은 채용 연계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아카데미 종료 후 성적 우수자에게는 인원 제한 없이 네오플 인턴 및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최근 3년간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한 수강생 중 절반 이상이 인턴십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교육생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특전을 지원한다. 교육생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교육 기간 동안 머물 숙소를 지원하며, 사내 식당 내 중·석식 및 카페테리아 이용이 가능하도록 포인트를 제공한다.

장민석 네오플 인사팀장은 “2016년부터 시작된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매년 다양한 분야의 실무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게임 그래픽 분야에 관심있는 인재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넥슨 #네오플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