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국내 인기 치킨 브랜드인 네네치킨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네치킨 고객들에게 크로니클을 알리고 기존 및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12월13일까지 네네치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로니클의 게임 재화가 담긴 종이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에는 ‘신비의 소환서 10개’, ‘고급 경험의 비약 30개’, ‘골드 5만개’ 등 다채로운 보상이 담기며, 계정당 2회까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네네치킨 앱을 통해 크로니클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전설의 소환서 1개’, ‘신비의 소환서 10개’, ‘4성 무지개몬 4개’, ‘생명의 숨결 100개’, ‘골드 20만개’ 등의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크로니클을 플레이만해도 치킨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네네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크로니클 캐릭터가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으며, 네네치킨에서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크로니클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치킨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공개된 컬래버레이션 메뉴에는 기존 인기 메뉴인 청양마요치킨, 오리엔탈 파닭과 7일 출시된 신메뉴 레드마블치킨도 포함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