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룸 제공
사진=일룸 제공

[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일룸은 신학기를 앞두고 ‘신학기 아이방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3월까지 일룸 전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학생방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일룸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 및 제품 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룸은 베스트셀러인 ‘링키플러스’, ‘로이’, ‘이타카네오’ 시리즈를 책상 세트 포함 150만원 이상 또는 모션데스크 책상 세트로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LED 책상 조명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링키플러스’, ‘로이’, ‘이타카네오’, ‘링키’, ‘로이모노’, ‘멘디’를 책상 세트 포함 1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일룸 스툴 의자 ‘펑거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아이방 인테리어 올인원 혜택도 마련했다. 일룸 학생방 시리즈 책상 세트에 ‘반트 SS 침대’, ‘세르크 SS 침대’를 비롯한 키즈 및 스터디 침대 포함 2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LED 책상 조명 또는 엘레나하임 침구세트(SS)를 증정한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방은 아이의 성장 과정에 따라 세심한 변화가 필요한 공간인만큼 신학기를 맞아 아이방 가구를 준비하는 일룸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학기 아이방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일룸 전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