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신학기를 앞두고 가구업계가 아동용 가구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신학기를 대비해 학생·자녀방 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책상·책장·옷장·수납패키지·침대 등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특히 조이S 2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이 기본으로 설치됐다.
현대리바트는 최근 포켓몬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꼼므 길이조절 키즈침대, 이동 행거, 1200 슬라이딩장, 1200 아이책상, 뚜뚜의자, 집속의작은집 침실세트 등 리바트 포켓몬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
특히 기존 인기 제품인 ‘꼼므 길이조절 키즈침대’에 포켓몬스터 디자인을 적용한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는 높이를 세 단계(120㎝·160㎝·200㎝)로 조절할 수 있다. 모든 모서리에 라운딩 가공기법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퍼시스그룹의 일룸은 최근 학생방 가구 ‘링키플러스’ 모션데스크 세트를 선보이고 ‘신학기 아이방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전면 책상장과 모션데스크로 구성돼 수납 공간을 확대하고 활용도를 높였다. 책상장과 모션데스크는 분리할 수 있어 다양한 책상 배치가 가능하다. 아이의 키에 맞춰 책상 높낮이를 600mm에서 118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신학기 아이방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에서는 ‘링키플러스’, ‘로이’, ‘이타카네오’ 시리즈를 150만원 이상 또는 모션데스크 책상 세트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LED 책상 조명을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2023 SS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할인과 뷰티레스트의 모델 5% 할인과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대 13%의 할인을 누릴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제공한다.
에몬스는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신학기 책상 특가’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모션 데스크, 책상, 침대, 책장, 모니터 받침대, 서랍장 등 홈오피스·자녀방 가구 ‘레이어드’ 시리즈 전 품목을 15% 할인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