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IRP·연금저축 고객 대상 시행
[데일리한국 이기정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IRP·연금저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신한투자증권의 IRP(개인형 퇴직연금) 또는 연금저축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계좌 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먼저 신한투자증권의 IRP 또는 연금저축 계좌에 자기부담금 입금 고객 대상으로 입금액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일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0명), 300만원 이상 600만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0명)을 지급한다.
또 600만원 이상 900만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200명), 900만원 이상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5월 말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을 신한투자증권의 IRP나 연금저축 계좌로 이전하거나, 퇴직금을 신한투자증권 IRP나 연금저축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전 및 입금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입금액에 따라 IRP 계좌는 백화점 상품권 최대 3만원, 연금저축 계좌는 백화점 상품권 최대 10만원을 5월 말 지급할 예정이며, 4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 대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IRP 또는 연금저축 계좌에 매월 25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단, 6월 말까지 자동이체를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경품 발송은 7월 말 예정이다.
IRP 이벤트와 연금저축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단, IRP의 경우 퇴직연금 특별이익 한도 제한으로 총 혜택 금액이 3만원을 초과할 수는 없다.
관련기사
- 기자간담회까지 참석해 직접 챙긴다...신한·키움증권 'IPO 주관 경쟁력' 퀀텀점프
- 신한투자증권, ‘새해 첫 투자를 응원해!’ 이벤트 진행
- 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혜택’ 이벤트 진행
- 신한투자증권, 알파TV ‘꼭따리, 부동산!’ 올해 시장전망과 세금편 공개
- 신한투자증권, 지점운용형랩 비대면 가입 서비스 오픈
- “운전 경험 적을수록 장거리 운전 시 차량 점검 소홀”
- 신한투자증권, SK온과 ‘배터리 생태계 구축’ 맞손
- 신한투자증권, 공모 ELB 2566호 모집
- 신한투자증권, 알보텍 Pre-IPO 투자금 회수...'수익률 30%'
- 신한투자증권, 지난해 영업이익 1200억원...전년 比 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