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이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수 임창정의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임창정 미니앨범 3집 ‘멍청이’의 발매를 기념해 이달 6일 부터 7일 까지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를 무료로 에어드랍 받아 마켓플레이스 컬렉션에 소장하면 2월8일 진행하는 쇼케이스에 응모할 수 있다.

쇼케이스에서는 임창정이 직접 출연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또한 해당 앨범에 포함된 포토 카드의 NFT 쿠폰 번호를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 입력하면 임창정의 미공개 사진과 음성, 디지털 사인으로 구성된 NFT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임창정은 이달 8일 세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C2X NFT 마켓플레이스와 협업을 진행한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과 스타를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작가, 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