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천소진 기자] CJ온스타일이 7일 자정 삼성전자와 신제품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를 업계 단독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만화가 ‘기안84’와 음악 프로듀서 듀오 ‘그루비룸’, 성우 ‘김유림’이 참여해 갤럭시S23과 갤럭시S펜을 활용한 감각적인 드로잉 퍼포먼스를 선뵐 예정이다.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론칭 쇼케이스는 '당신의 꿈이 그려질 무한한 우주, 갤럭시S23'라는 의미를 담아 '갤럭시 유니버스:그루브 갤러리'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앱내 이벤트 페이지와 채팅창을 통해 꿈에 대한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은 후 기안84가 갤럭시S23을 사용해 사연에 대한 그림을 즉흥적으로 그리고, 이 그림을 ‘언리얼 엔진’ 등 XR(확장현실) 기술이 적용된 CJ온스타일의 미디어월 스크린에 띄워 신비로우면서도 생생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루비룸은 기안84의 아트 퍼포먼스에 따라 디제잉을 진행하고, 갤럭시S23에서 영감을 받아 그루비룸의 유니버스를 구현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론칭 쇼케이스 방송은 CJ온스타일 앱은 물론 tvN D ENT,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시청할 수 있다.
쇼케이스와 모바일라이브 판매가 시작되며 오전 1시부터는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에서 동시 판매가 진행된다. 방송 알림 신청 고객에 한해 추가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오전 10시에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2차 판매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8시에는 CJ온스타일의 대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갤럭시 ‘북프로3’도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8시에는 테크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이트’ 채널에서 갤럭시S23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11일부터 이틀간 CJ온스타일 앱에서 삼성전자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삼성 세일즈 페스타’가 열리는 등 CJ온스타일의 전채널을 활용한 원플랫폼형 프로모션으로 삼성전자의 다채로운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