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중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 일반상해골절화상수술 등 보장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AXA손해보험이 제주도 렌트카 최초 가격비교 플랫폼 돌하루팡과 함께 ‘제휴운전자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악사손보와 돌하루팡이 새롭게 개발한 제휴운전자보험은 제주도 렌트카 업체 중 최초로 선보이는 운전자 보험으로, 렌트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운전자라면 누구나 렌트카 이용 기간 동안 가입 가능하다. 상품은 돌하루팡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렌트카 예약 시 해당 운전자보험이 포함된 상품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제휴운전자보험은 운전중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 일반상해골절화상수술 등 총 4가지 담보를 포함하고 있어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자동차 사고로 인한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제주 여행객 수요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제주도 렌트카 최초이자 최대 가격비교 플랫폼 돌하루팡과 함께 제휴운전자보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악사손보는 앞으로도 디지털 플랫폼사가 선호하는 파트너뿐 아니라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고객이 걱정 없이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보험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돌하루팡은 누적 고객 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주 최대 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으로,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 최초로 3년 연속 우수 관광사업체로 지정됐다. 또한 가격비교 플랫폼사 중 유일하게 법인 렌트카를 보유하고 있어, 예기치 못한 차량 문제에도 대차 보급이 가능해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관련기사
- 삼성생명, 2023년 컨설턴트 교육체계 개편...전문 역량 강화
- NH농협생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 실시
- '현대카드가 잡은 애플페이' 드디어 한국 상륙..."메기보다는 찻잔 속 태풍" 전망 이유
- 주택금융공사 "특례보금자리론 신청금액 10조원 돌파"
- 신한금융 지난해 순이익 4조6400억 달성…은행만은 3조원
- NH농협손해보험, 디지털 전환 본격 가속화
- 메트라이프생명, 20년간 확정이자 지급하는 업계 유일 연금보험 출시
- KB라이프생명, 임직원 단합 위한 ‘한마음 볼링대회’ 개최
- 오는 25일 자동차보험료 인하...삼성화재 2.1%·메리츠화재 2.5% 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