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3일까지 추첨 통해 노트북 증정

현대차증권은 다음달 13일까지 ‘ELS·DLS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다음달 13일까지 ‘ELS·DLS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차증권

[데일리한국 이기정 기자] 현대차증권은 다음달 13일까지 ‘ELS·DLS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현대차증권이 발행 및 판매하는 ELS·DLS 상품에 가입 및청약 배정까지 완료한 개인 고객이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 절차 없이 청약배정금액 1000만원당 추첨권 1장을 자동 지급한다. 지급된 추첨권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명을 추첨해 약 150만원 상당 노트북을 증정한다.

현대차증권은 이날 ‘현대차증권 공모 제2517회 ELS(주가연계증권) 원금비보장형’ 상품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증권 전 지점, MTS, HTS 등에서 청약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일반 개인투자자는 숙려제도 대상이기 때문에 오늘 단 하루만 청약이 가능한 점은 유의해야 한다.

‘현대차증권 공모 제2517회 ELS’는 기초자산이 KOSPI200지수와 삼성전자 보통주이고, 만기는 3년이다. 6개월 단위로 조기 상환 기회가 주어지며 조건 충족시 최고 연 7.00%(세전) 수익을 제공한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만원이며, 1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