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유진홈센터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리워드 프로그램 ‘에이스 리워드’를 개편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일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스 리워드’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을 강화한 로열티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구매실적에 따른 페이백, 할인쿠폰 등 맞춤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유진홈센터는 이번 개편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층에 대한 혜택을 대폭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우선 등급 선정주기는 연 1회에서 월 1회로 변경, 승급 적용 및 등급에 따른 혜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최상위 등급인 마스터(MASTER)의 경우 상시 10% 포인트 적립(일부 상품 제외) 및 매월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신규회원에게도 에이스(ACE)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등 리워드 회원 전용 프로모션도 확대한다.
개편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1~3일 최대 5만원 상당의 ‘웰컴박스’를 선착순 지급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PB공구 및 인기 수입상품을 랜덤으로 담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에이스 하드웨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에이스 리워드 등급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스 리워드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설계되었다”며 “인테리어 시공업자 등 전문 고객의 수준 높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프로와 프로가 만나는 프로패셔널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에이스 하드웨어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글로벌 70여개국, 60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 일산, 퇴계원 등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