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아 걷기 이벤트 열어...건강·금리·리워드 챙기길”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봄을 맞아 나들이와 산책을 즐기는 모바일뱅킹 웰컴디지털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웰뱅워킹 봄맞이 걷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웰뱅워킹 봄맞이 걷기 이벤트’는 고객의 걸음 수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웰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하루에 ▲1000걸음 ▲3000걸음 ▲5000걸음 ▲1만걸음 달성 시 각각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하루 최대 100원, 한달 최대 3,000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받은 리워드는 웰컴저축은행의 입출금 계좌를 통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이라면 파킹통장으로 활용가능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과 정기예금을 활용해 금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중도 해지 시 불이익이 없어 입출금통장이자 파킹통장으로 활용 가능하며 최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일정기간 동안 목돈을 예치해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정기예금도 최대 연 4.5%의 금리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웰뱅 봄맞이 걷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이라면 ‘월뱅워킹적금’으로 최대 연 10%의 금리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웰뱅워킹적금은 걸음걸이 수만큼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적금 상품으로 적금 가입 기간 내 ▲100만보 달성 시 1%p ▲200만보 달성 시 3%p ▲300만보 달성 시 4% ▲400만보 달성 시 6%포인트 ▲500만보 달성 시 8%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기본금리와 우대금리 포함, 연 최대 10%의 금리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매월 최대 20만원 납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특히, 웰뱅워킹적금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다. 출시 10개월을 맞이한 웰뱅워킹적금은 가입자의 86%는 해당 상품 가입 후 100만보 이상을 달성해 최고금리를 향해 도전하고 있으며, 가입자의 30%는 500만보 조건을 달성해 연 10%의 금리혜택을 받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월뱅워킹적금 출시 1년을 맞이하는 오는 6월이 되면 가입자의 45% 이상이 연1 0%의 금리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본격적인 외출시즌인 봄을 맞아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웰뱅워킹 봄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웰뱅 고객들이 걷기를 통해 건강을 얻고, 리워드드와 금리 혜택도 꼭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