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설명회와 신입직원 합격수기 소개 시간도 마련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재밌지예(才美之例)’ 주택금융 강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재밌지예(才美之例)’ 주택금융 강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데일리한국 이기정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 분야 지식과 신입직원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는 ‘재밌지예(才美之例)’ 주택금융 강좌를 오는 26일 연세대학교(신촌캠퍼스) 라제건홀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재밌지예는 부산지역 사투리인 ‘재밌지예’의 소리와 ‘재능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 사회를 꿈꾸는 공기업의 본보기’라는 의미를 결합한 것으로, 주택금융 분야의 지식을 나누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주택금융 및 HF공사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번 강좌는 △최영상 주택금융연구원 연구위원의 ‘한국주택시장의 구조적 이해’ △공사 채용담당자의 ‘2023년도 주택금융공사 채용설명회’ △신입직원 ‘합격수기 소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주택금융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오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고,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HF공사 관계자는 “공사는 주택과 금융제도 전반에 걸친 국민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재밌지예 주택금융 강좌를 매해 개최하고 있다”며 “취업준비생을 위한 신입직원 채용설명회도 같이 진행되는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