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정우 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중소기업의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해 무료 세미나·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다음달 1일 오프라인 세미나를 앞두고 있으며 이달 말부터 오는 7월말까지 약 2개월간 온라인으로 수강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 .
먼저 오는 6월 1일 개최되는 오프라인 세미나는 오피스키퍼의 17회차 보안세미나로 주제는 ‘보안 담당자를 위한 스펙업 세미나’다. 4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되며 장소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이다. 이기혁 중앙대 교수가 강사로 나서 보안 업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실무 역량을 높이도록 돕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세미나와 함께 온라인 웨비나인 ‘OK 보안 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OK 보안 클래스는 강은성 서울여대 교수가 ‘초보 보안 담당자가 보안 사고로부터 살아남는 법’이라는 주제 아래 보안 업무의 기초를 다지는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오는 7월 26일까지 총 5개의 강의와 Q&A 세션을 송출하며 접수 시 메일 주소를 작성하면 영상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한정된 재원과 인력으로 보안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쉽지 않은 중소기업을 위해 세미나와 웨비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중소기업의 보안 역량 강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란지교소프트의 무료 보안 세미나·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피스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정우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