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네고왕' 스핀오프 '네고향'이 오늘(20일) 첫 공개된다.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가 '네고왕' 스핀오프 웹 예능인 '네고향' 첫 화를 오늘(20일) 저녁 6시에 공개한다.
네고향은 각 지역 명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네고하는 콘셉트의 웹 예능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MC는 '네고왕'에서 활약 중인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이 공동으로 발탁됐다. 제이쓴은 앞서 4월 방송된 '네고왕' 밀키트편에 깜짝 출연해 활약했다. 차세대 네고왕으로서 손색없는 면모와 재치까지 두루 보여줬던 만큼 홍현희와 제이쓴의 본격 듀오 네고가 기대된다.
1화에서는 경기 북부 지역의 이동갈비와 인절미가 네고될 예정인 가운데, MC로 발탁된 두 사람의 소감도 공개될 예정이다.
홍현희는 제이쓴을 똑똑해서 섭외했다는 제작진의 말에 "그럼 난 무식하다는 얘기에요?"라고 농담을 던졌고 이를 증명하듯 제이쓴은 가격과 함께 해썹 인증, 당도 등 품질도 하나하나 따지며 브레인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네고향'은 3주 동안 매주 화요일 6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기록제조기' 임영웅, 팬앤스타 솔로랭킹 35주 1위 달성
- '고딩엄빠3' 일용직에서 '슈퍼카' 타고 출근까지? '대반전 정체'
- 위너 강승윤, 오늘(20일) 육군 현역 입대…팀 내 마지막
- 방탄소년단, 6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2위 블랙핑크·3위 뉴진스
- '라디오스타' 최진혁 "'배우계 임영웅', 6000대 1 뚫고 오디션 우승해"
- KBS 오독 사과 "'부산 엑스포'→'북한 엑스포' 잘못 발음…시청자 항의 없었다"[공식입장]
- '악귀', 오프닝 영상부터 오싹・기괴…"복선 많아 재조명하는 재미 있을 것"
- 크리스탈, 세련 시크美부터 러블리까지 다채로운 매력[화보]
- '고딩엄빠3' 슈퍼카 출퇴근 남편, 지하 주차장서 취침 이유가?…"둘다 문제네"
신영선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