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하이브IM은 28일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인더섬 with BTS’ 이용자들에게 처음으로 제작된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10까지 3주간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 가입자, △인게임 플레이 중 최애 캐릭터 모습을 해시태그(#BTSIsland_1st_Anniv)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유저 △퍼즐 플레이 후 무료 플레이패스를 40단계까지 달성한 유저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BTS Island 피규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부스터와 재화 등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와 더불어 'Yet To Come in BUSAN'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S급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인더섬 with BTS를 이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7월12일까지 '2023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유저들은 자신이 그린 이모티콘을 해시태그(#SEOM_ART_EVENT)와 함께 SNS에 올리면 선정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인더섬 with BTS는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을 진행 ‘인더섬 캐릭터 프레임’을 선보인다. ‘인더섬 X 포토이즘 협업 프레임’은 전국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게임 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인더섬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1주년 기념 코스튬 교차 편집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