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신입·경력사원 모집. 사진=에이스 하드웨어 제공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신입·경력사원 모집. 사진=에이스 하드웨어 제공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기획, 마케팅, OM(발주담당), 매장운영, 매장영업(인테리어 카테고리 담당), C/S(온라인 상담) 등이다.

기획 부문의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엑셀 등 OA 활용 능력 우수자, 성과관리∙전략적 사고∙ 주도적 리더십 보유자다. 인테리어, DIY, 유통 시장과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 보유자를 우대한다.

마케팅 부문은 트렌드에 밝고 고객지향적 소양을 지녔는지를 평가한다. 쇼핑몰 SNS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OM 부문은 학력 제한 없이 리테일, 도소매 등 영업지원 및 관리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SAP ERP 활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매장운영과 매장영업 부문은 학력 무관하며, 건자재∙인테리어∙DIY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을 기본 소양으로 갖춰야 한다.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직무인 만큼 성실한 자세와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우대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모집 부문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며 기타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 23시까지며,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인성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이메일, SMS, 유선전화 등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개국, 6000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 일산, 퇴계원 등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