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김도아 기자]
'네고왕' 홍현희가 세럼왕을 만난다.
오늘(27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되는 '네고왕'에서는 스테디 아이템 화장품 네고에 도전한다.
이날 홍현희는 오늘도 제대로 네고왕으로서의 세심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세럼을 네고하러 가기 때문에 "과한 메이크업 안 했어요. 저의 톤을 살리기 위해서"라며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오늘 홍현희는 지연을 앞세워 세럼왕과 치열한 설전을 벌일 예정이다. 세럼왕이 잠실고를 나와 영동여고를 나온 본인과 같은 찐잠실 주민인 것을 알게 된 홍현희는 “동네 오빠 찬스를 이용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주세요”라며 포문을 열 예정이다. “역시 잠실 오빠들은 스케일이 달라요. 큰물에서 놀았잖아 석촌호수”라며 세럼왕을 끊임없이 자극했다고 하니 그 결과가 어떨지 오늘도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사진 공개…부쩍 성장한 모습
- '나는 솔로' 16기, 이혼 3개월 女→S전자 사내부부 이혼男…시작부터 '매운맛'
- 조니 뎁, 헝가리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공연 취소
- 황정음, '앙상한 사자' 동물원 사진 논란 해명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 '나는 솔로' 슈퍼카로 엄청난 재력 과시하는 솔로녀 등장…미모는? "역대급"
- 김선호 "'폭싹 속았수다' 특별출연 긍정 검토 중"…아이유・박보검 만날까
- '나솔사계' 솔로녀들, 11기 영철에 불만 폭발…"이 집단에 관심 없다는 것"
- 현진영 "과거 우울증+공황장애로 폐쇄 병동 입원…인성 인격 장애 진단"('금쪽상담소')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