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과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한 곳에서"

더현대 대구서 볼보 팝업스토어.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더현대 대구서 볼보 팝업스토어.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15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공식 이벤트다. 행사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5일까지 18일간 진행된다. 행사는 일상에서 볼보자동차와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현장에는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S9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전시된다.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순수 전기차와 함께 볼보자동차의 전동화 전략을 완성하는 친환경 파워트레인으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높은 효율성과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차량과 함께 텀블러, 카드 지갑, 여행용 가방 등 볼보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인 ‘픽 바이 볼보’를 함께 볼 수 있으며, 전시장 방문 및 시승 이벤트, 뉴스레터 신청 이벤트 등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동안 현장을 방문하고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을 증정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더 많은 고객에게 볼보자동차와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현대 대구 볼보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평일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 반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