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힙스터 천국’ 양양 서피비치&라구나비치에 뜬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 '허니제이'. 사진=쉐보레 제공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 '허니제이'. 사진=쉐보레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트렌디한 문화를 경험하고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를 강원 양양군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쉐보레는 이달 12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서퍼들의 성지인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 ‘The New Trailblazer Activity Life’를 주제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한다. 13일에는 라구나비치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보이가 참여하는 트렌디한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가 개최된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들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 가 열리는 강원도 양양 라구나 비치. 사진=쉐보레 제공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 가 열리는 강원도 양양 라구나 비치. 사진=쉐보레 제공

 

특히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한다. 먼저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Trailblazer Night Impact’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Trailblazer Impact Flavor’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또한 쉐보레는 행사 기간 내내 양양 서피비치에서 고객이 직접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즐길 수 있는 ‘Drive your TB’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Pick Your TB’ 이벤트를 마련해 RS와 ACTIV 중 나만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트림을 선택 후 트레일블레이저와 셀카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효율 친환경 라이트사이징 엔진,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 프리미엄 콤팩트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62만여 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트레일블레이저는 2023년 상반기 국내 승용차 누적 수출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쉐보레 측은 "이번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풀체인지급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모델"이라면서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고객에게 선사하며 트레일블레이저가 만들어 온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