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0% 할인 혜택…월렛 포인트로 결제

사진=국민은행 제공
사진=국민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국민지갑 내 '쿠폰 서비스'에서 할인된 쿠폰을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받는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민은행의 국민지갑은 신분증, 증명서, 결제 관련된 다양한 생활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지갑 형태의 생활밀착형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KB스타뱅킹 또는 국민지갑 모바일 웹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국민지갑의 쿠폰함에서 제공하는 쿠폰 구독 서비스는 다양한 생활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된 쿠폰을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받는 구독 형태다. 이 서비스는 국민지갑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쿠폰팩 구독하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할인 쿠폰으로는 편의점, 커피숍, 대형마트, 주유소 등 생활 영역과 관련된 업종으로 구성되며 상품별로 10~70%까지 할인된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 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쿠폰은 국민지갑의 선불전자지급수단 포인트인 월렛(Wallet)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월렛포인트는 KB국민은행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따른 리워드로 적립하거나 내 계좌와 연결해 충전해 사용 가능하다.

현재 월렛포인트는 모바일 쿠폰 구매, 외화 환전, KB골드투자통장과 연계한 금 모으기, 해외 결제하기 등 다양한 사용처로 활용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지갑 내 월렛포인트를 고객들이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쿠폰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라며 "향후 포인트 이용처 확대를 통해 플랫폼 이용 고객 편의 향상에 더욱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국민은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