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1일 론칭한 신규 TV광고와 함께 11일 공개하는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 발매 기념으로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은 올해 신규 모델로 발탁된 진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약속의 가치를 담아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신규 TV광고 '약속된 플레이'에 삽입된 브랜드 송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DB손해보험은 TVCF와 브랜드 송 런칭을 기념해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10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먼저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개인 SNS에 약속된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즉석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공유한 횟수만큼 즉석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디지털 영상을 시청하고 약속의 가치를 일깨우고자 기획되었으며, 영상 속 후킹 가사인 '약속하길 잘했어'가 총 몇 번 등장하는지 맞히면 된다.
마지막으로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다가오는 추석에 사랑하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DB손해보험에서 준비한 카드 이벤트다. 귀엽고 감성 가득한 이미지와 글귀가 있는 카드를 선택한 후 가족, 친구에게 전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총 3701명에게 준비한 경품으로는 LG 스탠바이미 고 TV부터 약속된 플레이 굿즈,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초콜릿 생크림, 교촌 허니콤보, 메가커피 메가초코 등으로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치인 약속의 의미를 전하고, 고객과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