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상품권, 갤럭시 Z Flip 등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음달 2일까지 KB스타클럽을 최초로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로 폴(fall)짝! KB스타클럽과 단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10년 처음 선보인 KB스타클럽 제도는 KB금융 주요 계열사들과 고객(개인·개인사업자)들이 거래한 실적을 합산해 산출된 등급에 따라 맞춤형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KB금융그룹의 개인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많은 고객들이 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실적 산정 대상 계열사를 확대하고 고객 등급을 세분화하는 등 13년 만에 전면 개편했다.
이벤트는 KB스타클럽 서비스를 최초 등록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스타클럽 서비스를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1매(2000명)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 3매(100명) △LG 스탠바이미 Go(2명) △갤럭시 Z Flip 5 256GB(2명) △바디프랜드 레그넘 오트베이지(1명)를 제공한다.
당첨 경품은 KB스타뱅킹에서 다음 달 13일 발표 후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개편된 KB스타클럽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들이 KB금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KB금융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로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게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국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