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말까지…6000명 추첨해 스타벅스 쿠폰 증정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영제도(이하 디폴트옵션) 최초 지정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사전지정운영제도(디폴트옵션) Plus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디폴트옵션은 DC·IRP 퇴직연금 가입자가 적립금에 대해 별도의 운용 지시를 하지 않으면 사전에 지정한 디폴트옵션 상품으로 퇴직연금을 운용하는 제도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12월부터 디폴트옵션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KB국민은행 디폴트옵션 고위험 포트폴리오1 상품은 2분기 기준 전체 디폴트옵션 상품 중 6개월 수익률 1위(7월 19일 고용부 발표 기준)를 차지하는 등 디폴트옵션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벤트는 DC·IRP 퇴직연금 가입자 중 인터넷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디폴트옵션을 최초 지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6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12월 15일 일괄발송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디폴트옵션 지정을 통해 퇴직연금 수익 제고와 고객들의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퇴직연금 관리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국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