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백반기행'이 순천으로 떠난다.
오늘(15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은퇴 후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前 축구선수 정대세와 함께 가을 입맛을 제대로 저격할 '순천' 밥상을 찾아 떠난다.
특히 이날 순천 백반기행에는 정대세의 반쪽, 아내 명서현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신혼을 즐길 새 없이 찾아온 허니문 베이비로, 나들이가 오랜만이라는 부부를 위해 식객 허영만은 상다리가 부러지는 순천 만찬을 대접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선암사' 아래 65년의 역사의 산채 전문 노포를 방문했는데, 반찬 가짓수가 무려 29가지가 돼 모두 눈이 휘둥그레졌다.
매콤달콤 입맛 돋우는 삼채무침, 보리밥을 넣은 열무김치는 물론 극강의 고소함을 장착한 칠게튀김까지 고기 마니아 정대세가 "리필!"을 외쳐 그 맛을 궁금하게 했다.
前 축구선수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함께한 '맛의 대세! 명불허전 순천 남도 밥상' 편은 오늘(15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백반기행' 도봉산 손두부 맛집…얇게 썰어 극강의 부드러움
- '백반기행' 양주 밥상, 한우 숯불 불고기→우거지 된장찌개 '정감 넘치는 시골 밥상'
- '백반기행' 충남 청양 숨은 맛집, 한상 가득 산나물 반찬+달콤한 오디불고기
- '백반기행' 면 맛집 기행…속초 함흥냉면→강원도 30년 막국수 노포 "환상의 김치 육수 맛"
- '백반기행' 서울 부자 밥상, 세발낙지볶음+감자탕의 정체는…'"야들야들"
- '백반기행' 인천 밥상, '51년 뚝심' 잡탕전골…'육해공' 한곳에
-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임영웅, '미우새' 스페셜 MC 출격…母벤져스 만난다
- 9월 16일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 공개 "겨울에도 바다가 얼지 않아…"
- '그것이 알고싶다' 군산 의문의 차량 화재, CCTV 속 운전자의 정체는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