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강부자와 서울 밥상을 찾아 떠난다.
오늘(11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국민 배우’ 강부자의 ‘서울 부자 밥상’이 공개된다.
연예계 ‘맛 좀 아는 누나’ 답게 강부자와 30년 넘는 인연을 자랑하는 맛집을 소개한다. 배우 박중훈, 고소영, 이서진 등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이곳에는 ‘강부자 전용석’이 존재할 정도다.
수족관 없이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세발낙지볶음계의 끝판왕인 이 집은 오로지 야들야들한 세발낙지와 양념으로만 승부한다.
또한 강부자가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감자탕”이라 할 만큼 시래기, 깻잎, 들깻가루 없이 오로지 등뼈 육수와 고기, 양념 등 본연의 맛을 살린 기품 있는 감자탕의 맛 역시 공개된다.
한편, 배우 강부자와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울 편은 오늘(11일) 밤 8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 '활동 중단' 이찬원, 팬들 향한 진심 "건강하게 '찬스'들 만나러 가겠다"
- '최민수♥︎' 강주은, 반려견 동반해 현충원 방문했다 사과 "실수"
- 김도연, 영화 '열여덟 청춘'으로 스크린 데뷔…전소민과 호흡
- 송가인, 고향 진도 찾아 신난 트로트 여신 "모두 태풍 피해 없으시길"
- 94개의 현이 빚어내는 천상의 소리...자매 하프듀오 하프시스 ‘음악의 날개’ 리사이틀
- 13일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8월 13일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 공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이경표, 12일 병환으로 별세
- '백반기행' 면 맛집 기행…속초 함흥냉면→강원도 30년 막국수 노포 "환상의 김치 육수 맛"
- '백반기행' 순천 만찬, 65년 역사 산채 전문 노포…"반찬만 29가지"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