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21년 10월 론칭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는 트렌드, 문화, 예술, 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하는 '관심사'를 등록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총 26만여 개 콘텐츠가 등록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를 방문한 고객은 약 390만명을 넘어섰고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3300만회에 달하는 등 신한플레이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2주년을 기념해 디스커버의 뉴스레터 'RE:pLay(리:플레이)'에서 지난 1년간 월별 최고 인기 콘텐츠 12개를 선정해 공개한다. 디스커버 음악 플레이리스트인 '디.플.리'에서는 월별 가장 신청을 많이 받은 인기곡 플레이리스트도 소개한다.

유튜브 채널 '별놈들', '문돼의 온도'에서 활약 중인 120만 유튜버 '나선욱'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무빙' 등에서 열연을 펼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신록 등 디스커버 2주년 축하메시지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디스커버 투데이를 방문하고 관심사를 최초 설정하면 5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디스커버 미션을 5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획득 포인트의 2배를 추가 증정한다.

지난 8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디스커버 미션은 콘텐츠를 읽고 열쇠를 찾으면 제공되는 보물상자를 통해 포인트를 증정하는 서비스이다. △디스커버에 매일 방문하고 △콘텐츠를 읽고 △열쇠를 찾아 보물상자를 열었을 때 최대 20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22일에는 추첨을 통해 2222명에게 2배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디스커버 투데이 내 '고객과 함께한 2년' 콘텐츠 속 힌트를 보고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중에서 2000명을 추첨해 500포인트를 제공하는 '플레이&퀴즈'와 함께 디스커버 이벤트 커뮤니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200명에게 2222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