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임영웅이 '놀토'에서 특별한 예능감을 뽐낸다.
14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임영웅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임영웅은 세대를 초월하는 대세 아티스트답게 다채로운 토크는 물론,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예능감을 대방출하며 ‘놀토’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놀토’ 최초의 토크쇼 코너인 ‘웅과 함께’를 통해 멤버들과 놀래미(‘놀토’ 팬 애칭)들에게 사전에 받은 질문에 유쾌하게 답을 하거나, 91년생 동갑내기 키와 다정히 인사를 나눈 사연부터 동갑내기 케미를 자랑한 사연도 공개한다.
‘놀토’ 측은 “임영웅의 위트X센스X유머 넘치는 예능감과 시원한 가창력에 매료된 시간이었다. 도레미 멤버들과 폭발하는 케미로 완벽하게 ‘도레미화’된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임영웅, 트로피 5개 휩쓴 '히어로'…비주얼 변신까지 '완벽'
- 임영웅 '두 오어 다이' MV, 하루 만에 100만뷰→유튜브 인기 급상승 1위
- 임영웅, 'Do or Die' 발표…팬심 자극 비주얼+강렬 퍼포먼스
- '미우새' 임영웅, 모벤져스에 스카프 선물…"젊은 동생들" 센스 만점
- 임영웅, 母벤져스 사로잡은 '심쿵' 멘트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미우새')
- 임영웅 콘서트, 대구도 빠르게 전석 매진…불법 티켓에는 '강력 대응'
- 임영웅, 'Do or Die' 콘셉트 포토…반할 수밖에 없는 치명적 매력 예고
- "뮬라웨어" 10월 13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15일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임영웅, '놀토'서 빠져드는 매력 발산…즉석 댄스 무대 '눈길'
- 10월 15일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 공개 "사이가 좋아 화목하다는 뜻"
- '연인' 이청자, 미스터리한 존재감…남궁민 정체 의심
- "암표 강력 대응" 임영웅 부산 콘서트 티켓 오늘(18일) 오픈
- 임영웅, 훈훈한 미소로 '음중' 1위 인증샷 공개 "사랑합니다"
- 임영웅, 오늘(27일)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축제 시작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