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임영웅 콘서트의 '티켓팅' 전쟁이 뜨겁다.
지난 5일 시작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 예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티켓팅은 오픈 전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가 폭주하며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서울(약 370만)에 이어 대구 콘서트 티켓 역시 약 120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이번에도 양보없는 좌석 잡기 전쟁이 펼쳐졌다.
앞서 임영웅의 서울 공연 6회 차 티켓 예매 오픈 당시, 티켓 예매 사이트가 마비된 건 물론, 동시 접속자 수 폭주와 함께 오픈한지 단 1분 만에 최대 트래픽(약 370만)까지 기록한 바 있다.
이 같은 예매 경쟁에 임영웅 측은 서울과 대구 그리고 남은 지역들 콘서트에 대한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서울 공연은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진행되고,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그 후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임영웅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공개 하루 전날인 8일 오전 8시에는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임영웅, 'Do or Die' 콘셉트 포토…반할 수밖에 없는 치명적 매력 예고
- 임영웅, 신곡명은 'Do or Die'…우주선 배경 앨범 재킷 공개
- '미우새' 2주 연속 결방…임영웅 "결혼? 항상 외롭고 걱정돼"
- 임영웅, 추석 인사도 센스 만점 "대학・결혼 얘기 금지"
- 임영웅 티저, 화이트 스타일 속 신선한 모습으로 기대감 'UP'
- 임영웅, 무슨 꽃? 궁금증 자극하는 티저 이미지 공개 "10월 9일 컴백"
- 임영웅, 뉴진스·방탄소년단 제치고 9월 가수 브랜드평판 '1위'
- '돌싱글즈4' 지미♥희진 동거 시작부터 '삐걱'…"마음 복잡할 것"
-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항저우 아시안게임', 오늘(7일) 중계 일정…양궁·야구·축구 결승 등
- 임영웅, 母벤져스 사로잡은 '심쿵' 멘트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미우새')
- 이찬원, 악플러 2차 고소 진행 "선처 없이 대응할 것"[공식입장]
- '미우새' 임영웅, 모벤져스에 스카프 선물…"젊은 동생들" 센스 만점
- '인간극장' 주왕산 너구마을, 산촌마을에서 써 내려가는 세 자매의 '해방일지'
- 임영웅, 'Do or Die' 발표…팬심 자극 비주얼+강렬 퍼포먼스
- 임영웅, '놀토'서 예능감 대방출 예고…"멤버들과 케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