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연말을 맞아 최대 20만원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연말 감사제 상품 1개 구매 시 최대 7만원 한도의 5% 캐시백을 제공한다.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해, 합산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연말 감사제 상품 구매 및 리뷰 작성까지 마친 '리뷰왕' 고객 10명을 선정해 3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여기에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가 처음 오픈한 지난 6월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환승프로젝트 전 상품 대상으로 상품 구매 건수가 가장 높은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5만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골프/럭셔리관 일부 상품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한도로 최대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연말선물대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가족, 지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은 연말, 고객이 결제 부담 없이 인기 브랜드 가전, 스마트폰, 명품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도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장기 무이자 할부에 캐시백, 엘포인트 증정 등의 혜택이 추가돼 새 상품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