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KB국민카드가 자녀 학습지 구독료 절감에 도움이 되는 KB국민 △교원구몬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 대상으로 신규 자동납부 등록 시 할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 할인되는 '교원구몬 KB국민카드' 회원 대상으로 36개월간 매월 3천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단 1만7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며 2월 이전 교원구몬 자동납부 승인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 교원구몬 KB국민카드로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레고랜드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 7천원 할인되는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 회원 대상으로 24개월간 매월 3천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단 건당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이고 2월 이전 웅진씽크빅 자동납부 승인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로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3만원 이상 이용하면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KB국민비씨, 가족카드 포함)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자녀를 위한 학습지 구독료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행사를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설 맞이 '이지토커'와 다양한 설문조사 진행
- KB국민카드, KB Pay에서 인천e음카드 결제수단 추가
- KB국민카드, 갑진년 설 맞아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제공
- KB국민카드, 해외여행 혜택 담긴 'KB 트래블러스 클럽' 이벤트 진행
- KB국민카드, 'KB Pay' 이용 회원 대상 설 특가 행사 진행
- KB국민카드, NIA·웰로와 '청년정책 맞춤형플랫폼' 사업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 KB국민카드, 10년 연속 예비 초등학생에 책가방 선물
- KB국민카드, 코레일톡 KB Pay 결제 수단 추가
- KB국민카드, 창립기념일 맞아 임직원 희망걷기 캠페인 위시드림 펼쳐
- KB국민카드, 새학기 맞아 학습지 구독 캐시백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