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현대카드가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과 할인형 2종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출시된 현대카드ZERO는 국내 신용카드 최초로 실적과 한도 등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해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받아 온 현대카드의 스테디셀러다.

현대카드ZERO Edition3는 실적 조건 없이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적립률과 할인율을 단순화 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은 혜택에 대한 고민과 계산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은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할인형 역시 어디서 사용하더라도 실적 조건없이 이용금액의 0.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혜택 제공 횟수나 적립 또는 할인 한도는 제한이 없다.

연회비는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과 할인형 모두 1만5000원이다. 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현대카드ZERO Edition3를 시작으로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Architect of Change)'를 키워드로 한 상품 개편을 추진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