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현대카드가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과 할인형 2종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출시된 현대카드ZERO는 국내 신용카드 최초로 실적과 한도 등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해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받아 온 현대카드의 스테디셀러다.
현대카드ZERO Edition3는 실적 조건 없이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적립률과 할인율을 단순화 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은 혜택에 대한 고민과 계산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은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할인형 역시 어디서 사용하더라도 실적 조건없이 이용금액의 0.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혜택 제공 횟수나 적립 또는 할인 한도는 제한이 없다.
연회비는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과 할인형 모두 1만5000원이다. 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현대카드ZERO Edition3를 시작으로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Architect of Change)'를 키워드로 한 상품 개편을 추진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현대카드,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 3종 공개
- 현대카드, 2월 문화 이벤트…'이안 쳉'부터 '펑크' 감상까지
- 현대카드, 무신사 '24FW 시즌 프리뷰' 진행
- 현대카드, 서천시장 화재 피해 고객 대상 긴급 금융 지원
- 현대카드, S&P 신용등급 전망 상향
- 현대카드, 피치 신용등급 'BBB+ Stable'로 상향
- 현대카드,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과 'Italian Design Days 2024' 개최
- 현대카드, 봄 맞아 젠 루이스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공개
- 현대카드, 한국신용평가 신용등급 전망 'AA Positive'로 상향
- 현대카드, 배달의민족과 함께한 'eco용기'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