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AIA 프리미어파트너스가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가 전문성과 윤리의식을 가진 보험인을 상징하는 MDRT 달성자를 GA시장에서도 적극 양성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임직원을 비롯해 AIA생명 네이슨 촹 대표이사, 강현호 전 한국 MDRT협회 협회장 등을 포함한 4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공태식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총 151명의 2024년 MDRT 달성자를 축하하는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 이후에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의 MDRT 인재 육성에 대한 철학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모티베이션 세션'이 이어졌다.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백만 달러 원탁회의)란 생명보험업계에서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전문가 단체로 생명보험 판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여겨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80개국, 500여개 생명보험업계 기업에 소속된 재무설계사들이 MDRT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AIA 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달 말 기준 총 151명의 MDRT 설계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약 30여명이 TOT, COT 자격을 가진 설계사로, 아너 롤(Honor Roll) 달성자 또한 포함돼 있다. COT(Court of the table)는 보통 MDRT 실적의 3배 달성자를, TOT(Top of the Table)는 MDRT 실적의 6배 이상을 기록한 설계사를 일컫는다. 아너 롤(Honor Roll)은 15회 이상 MDRT를 달성한 설계사를 뜻한다.
AIA 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해 8월 설립 후 반년 동안 1400여명 이상의 설계사를 갖추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이에 향후에는 규모 확대를 통한 외적 성장을 넘어, MDRT 설계사 육성에도 적극 동참하며 더욱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뤄 나갈 계획이다.
공태식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대표는 "올해부터 MDRT 달성자 양성을 당사의 전략 방향 중 하나로 삼고, 우수 설계사 배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리미어 GA'로 성장하고자 그 입지를 공고히 해나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AIA생명, '보이는 TM 보험가입 서비스' 선보여
-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첫 공식행사 '2024 비전선포식' 개최
- AIA생명, 그루터기 캠프 등 '재무적 건강' 위한 사회공헌 활동 눈길
- AIA생명, 'Growing Together' 연말 맞이 임직원 송년회 개최
- AIA생명, 전 연령 위한 'AIA Vitality 내가 조립하는 종합건강보험Ⅱ' 출시
- AIA그룹, 2023 ESG 보고서 발간
- AIA생명, 임직원과 '한강 환경 정화 봉사활동' 행사 진행
- AIA생명,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참여
- AIA생명, '다시 생각하는 건강' 캠페인 전개
- AIA생명, 그룹홈 아이들 응원하는 '제2회 그루터기 캠프' 개최
- AIA생명, '초고령화 사회' 재무적 건강 위한 신상품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