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KB손해보험은 경기도 안성시 신소현동에 위치한 안성소방서 119구조대에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소방공무원을 위한 심신안정실인 '힐링의 기적 82호'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 행사에는 KB손해보험 윤희승 경영전략본부장,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조선호 본부장 등 관련 기관 주요 인사가 참석해 소방공무원들의 힐링을 도와줄 특별한 공간의 탄생을 축하했다.
'힐링의 기적'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소방공무원들의 마음건강과 체력회복을 도움으로써 보다 높은 질의 대국민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심신안정실을 설치·지원하는 KB손해보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KB손해보험은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82개소의 심신안정실을 설치했고, 올해도 9개소를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다.
KB손해보험은 119안전센터에 사용할 수 없거나 활용도가 낮은 공간을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으로 리모델링하고, 소방공무원들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 침대형 안마기, 소파, 공기정화식물 등을 지원하고 있다.
KB손해보험 윤희승 상무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몸과 마음의 휴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경영을 통해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말했다.
관련기사
- KB손해보험, 보험업계 최초 'AI 명함 서비스' 도입
- KB손해보험, '세계여성의날' 기념 제2회 KB WE Story 컨퍼런스 개최
- KB손해보험, 신상품 'KB 다치면 보상받는 상해보험' 출시
- KB손해보험, '이륜 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 특약 신설
- KB손해보험,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8기 발대식 개최
- KB헬스케어, 'KB건강체크' 무료 서비스 오픈
- KB손해보험, '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 확대
- KB손해보험, 'K-BEST 차세대 시스템' 오픈
- KB손해보험, 'KB금쪽같은 펫보험' 상품 경쟁력 강화
- KB손해보험, 상생 파트너 관계 발전 위한 '2024 상생 페스티벌' 성료
- KB손해보험, 안전인식 제고 위한 'KB손해보험이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 진행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