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 가입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는 KB손해보험 펫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로 펫 보험료 결제 시 20% 할인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동물병원, 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 배달 및 간식(제과/커피/패스트푸드 업종, 배달의 민족,마켓컬리/요기요) 10% 할인 혜택을 각각 월 3천원까지 제공한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금쪽같은 펫보험' 월 보험료를 3만원 이상 납부하고 보험료 제외 7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료 할인 등 반려동물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최대 4048원 할인
- 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공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나선다
- KB국민카드, 쇼핑·여행 서비스 300만 달성 기념 이벤트
- KB국민카드, 국가보훈부와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히어로즈카드' 사업 참여
- KB국민카드, '이창권 리더십' 통해 위기 속 1위 노린다
- KB국민카드, 고객패널 '이지 토커' 발대식 가져
- KB국민카드, 공기정화나무 기부…멸종위기식물 보호 나서
- KB국민카드. 해외결제 특화 '위시 트래블' 카드 출시
- KB국민카드, 안랩과 'Safe거래' 서비스 오픈
- KB국민카드, '결제+라이프' KB Pay 신규 광고 공개
- '드디어 출시' 펫 보험 비교·추천서비스…보험사 '동상이몽'은 여전히 걸림돌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