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가 모빌리티 플랫폼 마이클과 제휴, 주유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HD현대오일뱅크
HD현대오일뱅크가 모빌리티 플랫폼 마이클과 제휴, 주유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HD현대오일뱅크

[데일리한국 김소미 기자] HD현대오일뱅크가 모빌리티 플랫폼 마이클과 제휴, 주유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유 쿠폰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차량 관리 앱인 마이클을 통해 경정비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HD현대오일뱅크가 운영 중인 카앤 앱 가입을 통해 선착순 5000명에게 5000원의 주유 쿠폰을 지급한다.

수령한 주유 쿠폰은 카앤 앱 쿠폰함을 통해 전국 2300여개의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앤 앱은 HD현대오일뱅크의 모바일 앱으로 주유 및 세차 관련 다양한 구독상품 서비스 제공, 예약주유 시스템인 스마트 주유 등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관리에 관심이 높은 '마이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당사의 우수한 주유소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차량 운전자들의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