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JD1이 컴백 하루 전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JD1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는 23일 발매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JD1은 베이지 컬러의 교복을 착용하고 학생다운 풋풋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JD1은 전학 간 학교에서 한 여학생을 보고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연기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학교를 배경으로 보이는 JD1과 여자 주인공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싱그럽고 청량한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를 연상하게 했다. 또한 신곡 ’ERROR 405’의 중독적이고 신나는 멜로디가 함께 들려오며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발매를 하루 앞두고 있는 JD1이 어떤 신곡과 무대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한편, JD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ERROR 405’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관련기사
- 광화문광장서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본다...서울시오페라단 6월11·12일 야외공연
- '나는 솔로' 20기 솔로남, 랜덤 데이트 상대에 "뽀뽀할 때 조심해야 돼"
- 완주에서 첫 오페라 공연...군민들 5월31일 ‘순정대학x밀당대학’ 본다
- '갑질 의혹' 강형욱, 댕댕트레킹 행사 불참한다
- “압도적인 존재감, 자유로운 음악 언어의 소유자”...박종해 5월26일 피아노 리사이틀
- '인간극장' 달콤살벌 아영이가 돌아왔다 2부 줄거리
- '고딩엄빠4' 이세빈 "14살 연상 아이 아빠, 출산 두 달 뒤 문자로 이별 통보"
- 이문세・안영미・손태진, MBC 라디오 DJ로 돌아온다
- 정경호, '노무사 노무진' 출연 확정…유령 보는 노무사 역
- '나는 솔로' 20기 광수, 정숙에 호감 시작? "되게 좋은 사람"
- 연금복권 720+ 212회 당첨번호 확인 '2조111915'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