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결제 기술 부문 공식 후원사인 Visa와 함께 올 여름 개최되는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을 앞두고 신한 Visa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관 여행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2024 파리 올림픽 직관러·응원러 모집' 이벤트는 문화와 예술의 도시 파리의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올림픽 경기를 관람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등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기간 내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완료하고 아래 응모 미션을 1개 이상 달성하면 된다.
미션은 △행사 대상 신한 Visa카드로 국내 온, 오프라인 10만원 이상 결제 △행사 대상 신한 Visa카드로 해외 온, 오프라인 10달러(USD) 이상 결제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Visa카드로 국내외 온, 오프라인 결제 1회 이상 등 총 3개다.
미션 달성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응모 시 SNS 계정을 기재하는 경우에도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먼저 신한카드는 Visa와 함께 추첨을 통해 총 4명의 당첨자를 2024 파리 올림픽 직관 여행 패키지의 '직관러'로 선정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당첨자 한 명당 총 2매가 제공된다.
직관러는 2024 파리 올림픽 경기 3종 티켓(유도, 기계체조, 수영)과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파리 공항과 숙소 간 이동 교통편, 4백 달러 상당의 Visa 선불카드 및 기념품 등으로 구성된 약 40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에 참여하게 된다.
또 신한카드는 Visa와 함께 2024 파리 올림픽 직관 여행 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응원러' 고객들을 위해서도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마찬가지로 해당 이벤트 응모 미션을 1가지 이상 달성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명품 트렁크(1명) △갤럭시 S24 플러스(10명) △치킨 기프티콘(100명) △짐 서비스 이용권(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 SOL페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새로운 가족상'·'슬림 다이닝' 발견
- 신한카드, 사회초년생 위한 첫 신용카드 '처음' 출시
- 신한카드, 최대 300만원 지원 '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 모집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캐릿'과 1020세대 소비 트렌드 분석
- 신한카드, 국내 여전사 중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 신한카드,' 네이버쇼핑 강세일' 단독 추가 할인 진행
- 신한카드, 제주 기반 예술인 참가하는 복합적인 예술 행사 개최
- 신한카드, 뉴진스 출연한 '신한 SOL페이' 신규 광고 온에어
- 신한카드, 캐나다관광청 협력해 순차적 업무 협약 추진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건강 디테일링'과 '저속노화' 주목
- 신한카드, 신사업 창업가 대상 데이터 역량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