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는 월 최대 10만원까지 학원비 캐시백을 해주는 '신한카드 Edu Plan +(이하 에듀플랜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일반전문학원, 학습지, 유치원 등 오프라인에서의 결제뿐만 아니라 학원비 결제용 온라인 가맹점까지 캐시백 제공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카드 이용 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 학원비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9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전월 카드 이용 금액이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의 경우 학원비 결제 금액의 7%를 최대 5만원까지,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의 경우 5%를 최대 2만원까지,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의 경우 3%를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여기에 월 20만원 이상 학원비 결제 건수에 따라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결제건수가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5건 이상일 경우 1만원을 캐시백 해주고 3~4건일 경우에는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기본 캐시백과 추가 캐시백을 합칠 경우 월 최대 10만원까지 학원비 캐시백이 가능하다.
또 이 카드는 학부모들을 위한 생활비 캐시백 및 영화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금액의 1%를 최대 2000원까지 캐시백해준다. 병원/약국 가맹점 업종 및 도시가스, 전기요금, 이동통신(KT, SKT, LG U+) 정기결제의 경우에도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금액의 1%를 최대 2천원까지 캐시백해준다. 온라인으로 메가박스 영화 예매 시에도 7000원을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일 경우 월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Mastercard 브랜드로 발급받는 경우, Mastercard Platinum 서비스를 통해 호텔/공항 발렛파킹 및 공항라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학원비, 병원/약국 가맹점 업종 및 도시가스, 전기요금, 이동통신 등 이용 금액은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데이터 마켓 플레이스 '데이터바다' 오픈
- 신한카드, 서울시와 '청년 함께·행복' 프로젝트 추진
- 신한카드, 카자흐스탄 '아스터오토'와 합작 법인 공식 출범
- 신한카드, 카자흐스탄 1위 중고차 딜러사와 합작 법인 설립
- 신한카드, 계획적인 소비 가능한 '포인트 플랜 플러스' 출시
- 신한카드,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서비스 '마이샵' 새단장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취약계층 아동 식품 키트 지원 봉사활동 실시
- 신한카드, 국내 첫 EPG 경영 평가 금융권 1위 선정
- 신한카드, 충북 보은군과 정이품송 후계목 홍보·분양 업무협약 체결
- 신한카드, 'KLPGA 제주 코스 투어'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