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는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서비스 'MySHOP(이하 마이샵)'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고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개편한 마이샵은 시즌 및 테마별로 인기있는 쿠폰을 첫 화면에서 추천해주고 쿠폰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쿠폰 검색 기능을 강화했으며 마이샵을 통해 받은 캐시백 혜택을 바로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신한카드는 마이샵 새단장을 기념해 8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 기간 동안 마이샵 쿠폰을 이용한 고객 중 110명을 추첨해 외식비를 지원한다. 전국 음식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0만원을 캐시백해주고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1만원을 캐시백해준다.
마이샵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5000원 교환권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마이샵을 이용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00P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쏠페이앱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샵은 개인별 소비 패턴이나 가맹점 인기도 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캐시백,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다. 신한쏠페이앱의 '마이샵'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기만 하면 신한카드 결제 시 해당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월 최대 10만원 학원비 캐시백 'Edu Plan+' 출시
- 신한카드, 데이터 마켓 플레이스 '데이터바다' 오픈
- 신한카드, 서울시와 '청년 함께·행복' 프로젝트 추진
- 신한카드, 카자흐스탄 '아스터오토'와 합작 법인 공식 출범
- 신한카드, 카자흐스탄 1위 중고차 딜러사와 합작 법인 설립
- 신한카드, 계획적인 소비 가능한 '포인트 플랜 플러스' 출시
- 신한카드, 취약계층 아동 식품 키트 지원 봉사활동 실시
- 신한카드, 국내 첫 EPG 경영 평가 금융권 1위 선정
- 신한카드, 충북 보은군과 정이품송 후계목 홍보·분양 업무협약 체결
- 신한카드, 'KLPGA 제주 코스 투어' 프로모션 진행
- 신한카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 스타트업 생태계 육성' 협약
- 신한카드, 2024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 개최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