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가을맞이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과 '가족건강 원추? 다이렉트 강추!' 두 가지로 구성된다. 두 이벤트 모두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의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 이벤트는 다이렉트 금융형 보험상품 최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터넷 NEW 일시납연금보험'은 가입 후 3개월 유지시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후 3회차 정상 납입시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배달의 민족 △스타벅스 △슬리머니 중 고객이 선택한 종류로 3만원 경품을 제공한다.

'가족건강 원추? 다이렉트 강추!' 이벤트는 다이렉트 보장성 보험상품 가입후 3회차까지 정상납입 및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多)Dream건강보험', '나를위한 건강보험'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시 네이버페이 3만원을 제공한다. '정기보험',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치아보험'은 월 보험료 2만5000원/1만5000원 이상 가입시 각각 네이버페이 2만원/1만원을 제공하며 '입원건강보험', '경증간편 입원건강보험'은 월 보험료 구간에 따라 네이버페이 5000원부터 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과 '가족건강 원추? 다이렉트 강추!' 이벤트의 경품은 내년 1월에 지급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풍성한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0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보험상품에 가입하고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