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4분기 출시 예정인 피망 쇼다운 홀덤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는 4분기 출시 예정인 피망 쇼다운 홀덤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피망 쇼다운 홀덤’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피망 쇼다운 홀덤의 공식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토너먼트 티켓 2장과 100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4명을 선정, 5000 다이아, 500 다이아, 데일리 메인 새틀라이트(대회 참가 티켓을 지급하는 토너먼트 게임) 참가권 등 인게임 보상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 오픈도 준비 중이며 모바일 사전 예약 신청시 ‘에단’ 아바타 이용권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피망 쇼다운 홀덤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다음달에는 피망 쇼다운 홀덤에서 새틀라이트가 열릴 예정이며, 해당 경기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개최되는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의 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4분기 출시 예정인 이 게임은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이다. 국제 토너먼트 룰인 TDA(포커 토너먼트 디렉터 협회)를 기반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만큼 베팅할 수 있는 노리밋(No Limit) 룰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